본문 바로가기

등산뉴스

🍁 10월, 아름다운 단풍 산행지 TOP 10! 🍁

안녕하세요, 여행과 자연을 사랑하는 여러분! 10월이 되면 국내의 산들은 화려한 단풍으로 물들게 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눈부신 단풍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산행지 10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레디? 렛츠고! 🍂

1,설악산, 강원도 🌳
설레는 가을, 설악산의 대청봉과 울산바위를 중심으로 펼쳐진 화려한 단풍의 바다! 설악산은 단풍명소의 대명사입니다.


2.북한산, 서울/경기도 🌳
도심 속의 오아시스, 백운대와 송추계곡 일대에서 서울의 단풍을 느껴보세요. 가까운 거리에 이런 아름다움이 있다니!


3.남산, 경주 🌳
경주의 아름다운 역사와 황룡사지, 삼릉 주변의 단풍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힐링 산행지로 딱!


4.무등산, 광주 🌳
.광주의 무등산은 유림, 서석대, 노고단 등에서 다채로운 단풍의 팔레트를 자랑합니다. 아름다움에 빠져보세요!


5.계룡산, 충청남도 🌳
.작은 크기의 산이지만, 그 아름다움은 월등합니다. 계룡산의 단풍은 정말로 숨겨진 보물 같아요.


6.지리산, 전라남도/경상남도 🌳
백무동, 바래봉, 천왕봉 등 다양한 코스에서 단풍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산행지!


7.소백산, 충청북도/경상북도 🌳
청량하고 깨끗한 공기 속, 빼어난 단풍의 아름다움을 경험해보세요.


8.태백산, 강원도 🌳
적상, 만경대 등에서 화려한 단풍의 색깔을 만끽하세요.


9.홍릉, 강원도 🌳
숨은 명소! 홍릉의 단풍은 덜 알려져 있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곳입니다.


10.덕유산, 전라북도/경상남도 🌳
덕유산의 한탄강 국립공원과 함께 펼쳐지는 단풍의 향연은 정말로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 줄 거예요!

가을의 끝자락, 놓치지 말고 이 아름다운 단풍을 직접 느껴보세요. 각 산마다 특색 있는 단풍의 아름다움을 담아 오는 것,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