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리스 무릎보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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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년에는 많이 쓰다가 최근에는 보관만하고 다니는 무릎보호대입니다.
요즘은 스틱과 테이핑이 도움이 더 되어 보호대 착용을 안합니다.
하지만 도움이 되는 장비는 맞는듯 하니 개인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듯 하네요 ^--^

무릎을 사용하는 여러가지 운동을 복합적으로 하다보니 아무리 튼튼한 무릎이라도 한계를 느낄 수 있다.

무릎이 강하기 위해서는 선천적인 요소도 중요하고, 다리고 곧게 뻗어 내려야 함이 무었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운동을 하면서 무릎을 강화 또는 보호하는 여러 대책을 미리미리 강구할 필요가 있는데, 무조건 보호만 해서도 안되고 무조건 강화만 해서도 안된다는 것을 염두에 둬야 한다.


즉 무릎을 보호하기 위해서 보조기구만을 사용할 경우 주위 근육에 약화로 오히려 저해요인이 되며, 반대로 강화만을 위한 프로그램도 관절에는 무리가 될 수 있으므로 독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자신에 환경에 맞는 강화운동과 보조기구를 적절히 사용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겠다.


강화운동으로는 스트레칭, 요가, 싸이클링, 걷기나 무리하지 않는 조깅 정도에 수준으로 꾸준한 강화가 필요하고, 격렬한 장시간에 운동등에서는 무릎보호대등에 안전장치를 해주면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장거리 등산은 어느 운동보다도 무릎에 부하가 많이 걸리기에 상당한 주위를 요한다.

일전에 엄홍길대장이 한 말에 의하면, 무릎보호는 젊었을적 부터 관리해줘야 한다는 말에 공감한다.

관절은 어느날 갑자기 찾아오는 불청객인 것이다.


양스틱과 무릎보호대 그리고 운동후 냉찜질이나 냉욕 정도로 관리한다면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을것이다.

또한 무리한 운동후에는 어느정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툴리스 무릎보호대에 장점은 착용후 격렬한 운동중에도 착용감이 좋다는 것이다.

타사에서 나온 제품을  착용 해 본적이 있는데 보기에는 유사해도 실제로 착용해 보면 편리함이나 착용감이나 기능면에서 확실한 차이가 난다.

         



<제품 컨셉>

ㅇ 마라톤,축구,배드민턴,테니스 및 등산용
ㅇ 무릎관절을 강력히 지지하여 통증경감
ㅇ 무릎 슬개골 또는 사두박근의 일시적 과사용으로 인한 슬개골-대퇴부 증후군에 도움
ㅇ 슬개골의 상,하운동 메커니즘을 개선시켜 무릎에 부하되는 하중을 분산시킴
ㅇ 특수 벨크로 원단의 신축적 상,하 지지로 무릎의 가동성을 보장한 인체공학적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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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장경인대, 무릎슬개골 통증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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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울트라마라톤대회에 착용하여 달린 결과 평상의 무릎부위의 통증은 느낄 수 없었슴.
ㅇ 무릎관절을 강력히 지지하여 통증경감.
ㅇ 무릎 슬개골 또는 사두박근의 일시적 과사용으로 인한 슬개골-대퇴부 증후군에 도움.
ㅇ 슬개골의 상,하운동 메커니즘을 개선시켜 무릎에 부하되는 하중을 분산시킴.
ㅇ 땀이 차거나 흘러 내리지 않는 특수 신소재

사이즈: 무릎슬개골 밑부분 둘레로 선택
Small(30cm~33cm),Medium(33cm~36cm),Large(36cm~39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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