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이야기

서울의 가을, 단풍 명소 TOP 5

가을의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풍 명소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코트와 부츠를 꺼내기 시작할 때, 우리의 발걸음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서울의 단풍 명소로 함께 떠나볼까요?


1.서울숲:
도심 속의 숲, 서울숲에서는 가을 바람에 흩날리는 단풍 잎들이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아트 인스톨레이션과 함께 단풍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2.북한산 국립공원:
서울의 대표적인 산 중 하나인 북한산은 가을이면 단풍으로 물든 숲이 마치 화려한 카펫처럼 펼쳐집니다. 백운대와 사모바위 쪽으로 향하면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

3.경복궁 & 덕수궁:
역사적인 향기와 단풍의 조화가 이루어지는 곳! 선덕여왕과 민자왕의 발걸음이 담긴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한옥 건물과 단풍이 어우러져 정말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4.세종로 & 청계천: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의 매력! 세종로의 길게 뻗은 단풍 나무와 청계천의 단풍은 서울의 가을을 대표하는 풍경 중 하나입니다.



5.인왕산:
단풍과 함께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인왕산! 특히 해질 무렵에 방문한다면 더욱 로맨틱한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서울의 가을!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는 이 시기, 나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러 나서보는 건 어떨까요? 행복한 가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