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이야기

유명 등산 브랜드


유명 등산 브랜드

카멜백 (CamelBak) ▒
 
CamelBak 제품은 주로 군용, 레크레이션용, 스포츠용, 산업 안전용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성능, 사용의 편리/편안함, 건강 위생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용도에 맞게 디자인된 전문 Personal Hydration System 입니다.

또한, CamelBak은 기본적으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물을 담는 리저버 (Reservoir)는 미 FDA 승인을 받았으며, 물을 빠는 Bite Valve는 세계 특허의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파타고니아 (Patagonia) ▒
 
세계적으로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 마무트 (MAMMUT) ▒
 
1862년 스위스 렌즈버그에서 로프업자 Kaspar tanner에 의해 탄생하였다.
이 회사는 처음에는 가내 공장에서 튼튼한 로프를 만드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고 오랫동안시설 및 제품을 개량하여 왔다.
1970년 들어 비로소 자일을 만들기 시작했고 처음의 브랜드 명도 맘모스였다.

1988년 들어서 명칭을 마무트로 바꾸었다.
이 스위스 사람들은 시계산업에서 보듯이 자일 하나에도 연구를 거듭하여 탄력과 방수성을 겸한 자일을 생산하여 자일에도 스위스의 명성을 드높였고 이러한 신뢰성은 서구의 많은 등반대가 고봉등정시 사용함으로써 그 명성을 확인 받았다. 80년대 들어 이 회사는 그 명성을 기반으로 테크니컬 의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과 남이 사용하지 않은 첨단소재를 가장 먼저 사용함으로써 일반인보다 아웃도어 Mania들 사이에서 독자적 위치를 확보하기 이르렀다



 

수목생장한계선을 초월하다.

'팀버라인'은 '수목생장한계선을 초월한다'는 뜻으로, 고산에 맞게 배낭의 소재와 디자인, 봉제가 이루어졌다는 의미이다.

팀버라인 배낭은 인장강도 240-320kg정도의 립스탑 폴리에스터와 일반 나일론의 3배 이상의 내마모성을 가진 듀폰 코듀라(인장강도 300-400kg)로 만들어진다. 강력한 직사광선을 오래 받는 고산등반에서 인장강도 120-160kg정도의 나일론 소재배낭은 원단 강도가 급격히 떨어진다. 그러나 <팀버라인>배낭은 3,000m이상의 고소에서도 원단 강도가 그대로 유지된다. 또 테프론 코팅을 하여 오염방지와 발수 기능이 뛰어나다.

<팀버라인>배낭은 멜빵과 허리벨트가 구김살 없이 휘어지도록 디자인 됐다. 외국 톱 브랜드 배낭들이 프레임을 집어넣어 멜빵과 허리벨트를 휜 것에 비해, <팀버라인>은 특수소재와 봉제기술로 곡선을 만들어 무게도 가볍다.

배낭등판에는 특수 필터 스펀지를 삽입, 열을 발산해 주기 때문에 등에 땀이 차지 않는다. 또 무게 중심이 몸 중심으로 오도록 설계, 배낭 착용 피로도를 대폭 줄였다.

봉제 원사로는 최소한 인장강도 4,4~ 4,5kg 이상의 폴리에스터를 쓴다. 대형배낭은 인장강도 6,4-6,5kg의 듀폰 더블식스 나일론사를 사용한다. 인장강도가 2,7-2,8kg인 일반 나일론사와 비교하면 2배이상 튼튼하게 바느질 되어 있다는 얘기이다.


아크테릭스(ARC'TERYX)
아크테릭스(ARC'TERYX)의 브랜드명은 "시조새"의 학명인 아키옵터릭스 (ARCHEOPTERYX)의 줄임말 로서 끊임없이 진화하는 생명체와 같이 지속적인 혁신을 실현 하고자 하는 신상품 개발의지, 즉 "EVOLUTION IN ACTION"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아크테릭스(ARC'TERYX)는 아웃도어 종합 브랜드로 배낭을 비롯하여,등산의류,장갑등 등산에 필요한 품질좋은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비싼 등산복을 만드는 회사


▒ 라 스포티바 (La sportiva) ▒
 
이태리 등산화 전문 브랜드입니다.

1928년 이태리 돌로미테 지역의 작은 마을에서 수제 등산화로 시작,77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라 스포티바 는 특히 기능성이 뛰어난 암벽화와 빙벽화메이커로 많이 알려진 브랜드며. 전문 등산화 부문에서는 세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쿠샤프(AccuSHARP)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유명한 샤프너(칼갈이) 전문 생산업체 입니다. 미국내에는 샤프너만을 생산하는 전문업체가 많은데 AccuSHARP는 그중 가장 많은 20,000여개의 소매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가장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영국, 스웨덴, 뉴질랜드 등으로 수출을 하고 있으며, 제품에 평생사후보장제도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아쿠(AKU)
이탈리아의 신발생산 본고장으로 유명한 몬테벨루나에서 탄생된 '아쿠(AKU)'는 지난 50여년간 그들 만의 고집스런 장인정신과 계속된 연구개발을 통하여 등산화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 태어났습니다. 아쿠는 세계적으로 명성있고 현재 등산화 분야의 오래된 숙련기술을 통해서 몬테벨루나에서 등산화에 온갖 열정을 거듭해왔습니다. 현재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지역은 물론 미국,일본 등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한국 산악인들에게도 1988년 이후 한국인의 족형에 맞는 등산화를 공급하여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에이팩스(APEX)
은(Ag)성분을 함유하여 각종 세균에 대한 항균 기능의 기능성 양말 전문 브랜드로 등산용 양말뿐만 아니라 각종 레져용 양말을 생산하고 있는 국산 브랜드입니다.
   
아쿠아맨(AQUAMAN)
영국의 Aquaman (U.K) Co. LTD.는 1983년 세계 최초로 Protective Waterproof Cases (방수팩)을 제조한 이래, 전 세계에 독점적으로 생산/공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Aquaman (U.K) Co., LTD는 Protective Waterproof Cases를 Aquapac 이라는 브랜드로 전세계에 공급되며, 국제적으로 특허출원된 단 하나의 Protective Waterproof Cases입니다.
 Aquapac은 뛰어난 성능과 사용성을 인정받아 영국 왕립해군, NATO 등에 독점납품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해양경비대, 경찰, 소방서 등 긴급서비스 분야와 노키아(NOKIA), AT&T, 모토롤라(Motorola), Exxon 등 유명기업 등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Aquapac은 핸드폰, 무전기, PDA 등 전자제품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용도의 제품뿐 아니라, 캠핑, 여행, 낚시 등 다양한 목적의 야외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스트리(ASTRI)
등산용 바지를 전문으로 연구개발하며 기능성 등산 바지로 세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오스트리아의 명품 의류 업체입니다. 아스트리는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와 판매를 기록하고 있으며 하나의 품목인 바지에만 집중적으로 시간을 투자하는 만큼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대단한 신뢰감을 자기고 있는 진보ㆍ발전해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바일로(Bailo)
80여년의 전통과 기술 발전을 끊임없이 거듭해 온 이태리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바일로는 최상의 품질과 기술혁신으로 다람쥐 로고만으로도 유명한 유럽의 알피니스트들과 스키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선호 브랜드입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반포텍(Banpo Tech)
1976년 전세계에서 가장 좋은 텐트를 만들자는 신념으로 창업을 하게된
반포텍은  1991년 일찍이 중국에 공장을 세우고 1999년 코스탁에 등록하는 등 끊임없는 개선과 꾸준한 노력으로 발전하는 회사입니다.
주식회사 반포텍에서는 세계 텐트 시장에 수출하던 신기술 공법을 국내 산악인을 위하여"ANTARCTICA" 라는
새로운 BRAND로 도입하여 고기능의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신기술공법이란 텐트에 사용되는 원단의 인열 강도를 기존 타제품보다 60%이상 끌어올린 " PREMIUM PU COATING "을 말합니다술공법이란 텐트에 사용되는 원단의 인열 강도를 기존 타제품보다 60%이상 끌어올린 " PREMIUM PU COATING "을 말합니다.
   
버나드(Bernhard uth)
언제 어느 곳에서나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자연의 정취를 더해주는 버나드 술병과 술잔세트. 술병의 재질은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스틸이며 술잔 내부는 순금으로 도금하여 최고의 격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 모양의 가죽 케이스는 품위를 한층 더해 주며 디자인과 사이즈가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바이손(Bison Light)
등산, 낚시, 스킨스쿠버용 후레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미국 업체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이 다른 경쟁회사 제품에 비해 바이손 라이트를 두드러지게 합니다.
오래된 회사가 아니어서 아직까지 많은 모델의 제품이 생산되고 있지는 않지만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블랙 다이아몬드(Black Diamond)
블랙 다이아몬드사는 트레커들과 스키어들의 장비를 위해 탄생하였으며 비너,의류,그밖에 장비들을 생산해 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등산이나 그밖에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생활하고 있을때 분명히 기억할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블랙 다이아몬드사의 목표 입니다.
   
블랙야크(Black Yak) - 동진레저(Dongjin)
1973년 아직은 불모지였던 등산업계에서 진보적이며 모험적인 제품을 구상하고 산악인들에게 정성을 다해 트레킹 배낭시리즈와 캐주얼과는 다른 아웃도어 전용의류를 하나씩 하나씩 생산하면서 스스로의 한계와 함께 한국 등산문화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 해야할 수 많은 과제를 생각하고, 그 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브룬톤(Brunton)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지고 있는 미국내의 나침반 전문회사로 스웨덴의 실바사와 1996년 부터 기술제휴를 통해 공동 브랜드 개발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을 수공으로 조립하고 있으며 대량 생산보다는 우수 고객확보를 마케팅전략으로 삼고 있어 Royal Customer가 많은 회사입니다.
   
브린제(Brynje)
원래 노르웨이 군 당국과의 협력 하에 제조된 브린제 수퍼써모는 세계의 가장 극한 상황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실험 검증 받아 히말라야, 북극 또는 남극 탐험대원들이 사용 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운동 선수들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널리 알려지고 애용되고 있습니다.
극도의 낮은 습기를 보유하는 매라클론 섬유실과 피부에 마찰하는 부분이 적도록 한 그물 방식 직조로 인해 열과 땀이 피부와 망사 내의 사이를 사뿐히 통과해 옷의 바깥 층으로 배출됩니다. 이러한 매라클론 섬유실의 기능성과 그물 디자인 직조 방식의 상호 작용으로 에너지 손실이 적으면서도 내부 층이 건조하고 따뜻하게 유지됩니다. 그물 디자인에서 보온 효과를 내는 에어포켓(air pocket)은 몸 주변에 따뜻한 공기층을 형성합니다.
   
벅(Buck)
1902년 13살된 소년 대장장이 Hoyt Heath Buck에 의해 미국 캔사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미국내 나이프 생산업체중 그 규모면에서 두번째를 달리고 있으며, 나이프 날의 예리함이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돋보입니다.
   
버팔로(Buffalo)
버팔로는 텐트 제조에 주력하면서 자가상품 브랜드를 갖고 캠핑레저 전문 수출기업으로 성장한 중견 브랜드 업체 입니다.
세계 잼버리 및 아태 잼버리 공식 텐트와 대전 세계 박람회에서 그 우수성을 이미 입증받은 바 있으며 텐트부분 GD 디자인 마크와 Q 마크 획득으로 품질 수준을 인정받았고 10여개의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해외 시장 개척에 적극 노력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또한, 버팔로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우리들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고 보람된 레져 문화의 세계로 소비자 여러분을 인도할 것입니다.
어떠한 야외 환경에서도 집안보다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공간의 제공을 위하여 저희 버팔로 가족은 철저한 제품의 설계 및 디자인, 완벽한 품질관리, 사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성을 다하 있는 기업입니다.
   
 
캠프(Camp)
110년 장인정신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태리 전문 장비.
품질관리 및 품질보증 기준은 회사의 기능적 또는 조직적 능력에 따라 여러 가지 기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캠프사는 더 엄격한 기준을 선택하여 품질 시스템 즉 디자인 개발, 생산설비, 서비스 부분에 대해서 ISO 9001을 획득하였습니다.
   
캠핑가즈(Campingaz)
세계 125개국에 수출하는 캠핑가즈(Camping Gaz)사는 휴대용 가스 버너와 부탄 가스 카트리지에 선도주자입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여행이 점차 증가하는 시대에 캠핑 가즈 제품을 휴대하는 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70여개국에 리필(refill)용기가 공급되고 있으며 특히 C-206 가스 카트리지는 12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고 CV-270과 CV-470가스 카트리지의 사용 또한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캠프라인(Campline)

한국인.한국산에 가장 이상적인 등산화 개발에 힘써 온 캠프라인은 Gore-Tex등산화 3대 메이커 중 하나로 25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캠프라인의 Gore-Tex등산화는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아 산악인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미끌미끌한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한국산의 특성을 고려하여 바위에 미끄러지지 않는 암벽용 고무창인 릿지엣지(RidgEdge)창을 개발하여 중등산화 및 암벽겸용 트레킹화등 다양한 모델에 적용해 왔습니다.

   
  카포(CAPO)
CAPO는 '좋은 모자란 전통이 있는것, 아니면 전통을 만들수 있는 것' 이라는 정신과 그것이 CAPO라는 자부심으로 세계적인 명품을 만들어 왔습니다.
CAPO는 스타일과 기능에 있어서 차별화를 두어 4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가진 모자 전문회사입니다.
순수한 컨트리풍 패션, 패셔너블하면서도 도시적인 모자, 스포츠 분야에서도 하이테크한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예전부터 국제적인 패션 무대와 패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캐스캐이드 디자인(CASCADE DESIGNS)
25년 전 써머레스트(Therm-a-Rest)의 첫 등장은 캠핑 생활의 혁명이었습니다. 그 후 써머레스트는 명실공히 편안한 야외 캠핑활동의 대명사가 되어 경량 초소형의 써머 레스트는 등산 탐험이 있는 곳 어디에서나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쎄로또레(cerrotorre)
 쎄로또레는 아웃도어에의 열정으로 1988년에 설립되어 15년 이상 많은 국내외 장비 애호가들과 전문 산악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쎄로또레는 고도의 기능성 장비와 의류를 자체 디자인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쎄로또레의 배낭은 빙벽등반, 암벽등반, 전문등반용 배낭에서부터 스노우보드, 스키, 일반산행용 배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 맞춰 뛰어난 기능을 가진 쎄로또레의 주력 품목입니다.
 쎄로또레는 국내 유명 등산 장비점을 통해 공급되고 있을뿐 아니라, 북미 · 남미 · 유럽 · 호주 ·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의 DISTRIBUTER를 통해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쎄로또레의 이념은 경험과 기술의 결합을 통해 튼튼하고 감각적 디자인의 최고 품질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하는 것입니다.
 또한 쎄로또레는 창사 이래 오랜동안 세계의 많은 유명 장비 브랜드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으며, 그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연매출의 1/3 가량이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의 OEM 사업을 통해 들어오고 있으며, 이러한 영업 노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쎄로또레는 앞서가는 기술력과 장인정신으로 종합 아웃도어 장비업계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코글란(Coghlans)
아웃도어 악세사리 전문 메이커
   
콜맨(Coleman)
콜맨사의 제품 개발 역사 100년은 자연과 인간 존중을 근간으로 하여 온 콜맨사의 철학입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과 그 가치를 나눈다는 신념은 세계 최고의 레져 용품을 생산해내는 원동력이 되어왔습니다.
현재의 콜맨의 명성은 최고의 품질은 물론 완벽한 서비스 정신, 그리고 재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콜맨 사람들의 투철한 봉사정신이 만들어낸 신화입니다.
   
 
  대호섬유(Daiho testile)
  자연과 가장 가까운 섬유를 개발해 내고 있는 업체로서 고품질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특징 입니다.
   
다나디자인(DANA DESIGN)
미국의 배낭전문 브랜드,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배낭으로 실제적인 사용에 의한 테스트에 의한 디자인으로 믿음을 주는 배낭입니다.
   
도이터(Deuter Sports)
1898년에 설립된 독일의 가방 및 침낭 전문메이커. 등산,여행,학생,보조가방등 다양한 용도의 가방을 제조합니다.
   
도아 드림(DOA DREAM)
도아 산업은 숙련된 경험을 밑바탕으로 1995년에 창립되었고,그 이래로 캠핑과 레저 산업의 기술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도아산업의 주된 제품은 산악 아웃도어 제품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오리털 침낭, 침구, 자켓입니다.
   
다나(Da-Na)
다나산업은 1977년 10월 설립된 회사로 해외원정 붐이 일기 시작한 1987년 부터 오늘날까지 순수국내 브랜드인 다나 오리털 침낭과 등산복은 한국원정대의 80~90%가 애용하여 왔으며 그 품질을 최고로 인정하여 왔습니다.
   
 
이글크리크(EAGLECREEK)
1975년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등산용 배낭 제조로 시작한 이글크리크사는 아웃도어 어드벤처 여행장비 디자인과 제조에 뛰어들어 세계 여러나라 여행자들의 필요에 부합되는 질 좋은 제품을 개발, 세계를 여행하면서 체험을 통해 느낀 불편한 점을 직접 수정하여 상품에 적용, 지금은 여행하면 "이글크리크"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세계 톱 브랜드의 메이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에델바이스(Edelweiss-France)
클라이머의 생명이 로프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때문에 로프는 수명이 길고 다루기 쉽고 가벼운 반면 충분한 예각 저항력(edge strength)을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에델바이스 스트라토스(edelweiss Stratos 8000+)는 최고 품질의 로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로프와는 달리 에델바이스 스트라토스(edelweiss Stratos 8000+)는 여러 가닥으로 꼰 로프 속심 각각의 가닥에 나일론 외피를 짜여 입히므로 날카로운 모서리에 걸려 추락하여도 잘 견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로프에 80kg의 금속추를 달아 5m 높이에서 낙하시켜 곡률반경 0.75mm 밖에 안되는 날카로운 모서리에 걸려 떨어뜨리는 시험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아이더(EIDER)

아이더의 HISTORY는 1962년대초 세계 등산의 메카 프랑스의 샤모니 근처에 있는 작은 산악마을 엘로이제(ELOISE)에서 시작됩니다. 태고 이래 인간 성취의 자연 발생지인 알프스는 거대한 천연 공원으로 이루어져 아름답고 매력적이나 반항적이어서 Extreme Sports를 하기에 이상적인 곳으로 알프스 최고봉 몽블랑(4,307M)은 사람들의 정복심을 자극하여 소위 마운틴 클라이밍이 시작된 곳이며 사람들은 "인간이 겪을 수 있는 모험 중 가장 거대하며 담력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아이더 의류가 예측 불허한 자연과 가장 적대적인 기후를 극복하는 도구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은 아이더 제품이 옛날부터 내려온 ALPS의 풍부한 자연과 야생의 지역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이며 이러한 알프스의 자연 환경 속에서 아이더사가 제창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탄생되었던 것입니다. 본래 아웃도어 라이프란 생활수단의 필요에서 출발합니다. 수확을 위하거나 트레킹에 필요한 이동과 운반을 위해서는 높은 기능성과 실용성이 불가결한 조건입니다. 천혜의 아름다운 전원지대와 도전을 불러 일으키는 산악지대, 따뜻한 자연의 은혜가 녹아있는 이런 일상적인 자연과 접해온 나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적인 발상이 기능적인 소재와 접목되어 나타난 것이 FRENCH OUTDOOR의 BENCH MARK "아이더"입니다.

프랑스의 전문가들은 아이더 의류에 특별한 믿음과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더의 모든 제품은 아이더만의 독창적인 Cutting, 감각적인 스타일, 고기능의 소재,인체공학, 앞서가는 색상 및 디테일로 특색 지워집니다. 아이더 의류는 프로페셔날 클라이머, 극지의 원정대, 스키스쿨과 프랑스 국립공원 감시대, 프랑스 마운틴 가이드 협회, 청소년 전문 산악인 협회, 프랑스 산악회 및 암벽 등반협회 등에 공급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케이(EK)
세계에서 유일하고 기능적인 악세서리를 가장 최고 품질로 만들어 온지 15년이상 된 EK입니다. 제품의 디자인 및 기능성이 최고의 품질이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찬사를 받는 세계최고의 악세서리입니다.
   
동보상사(ELCap)
남.여 내의류나 간편한 티셔츠 종류를 쿨맥스 소재로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합니다.
EL CAP 은 산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작은 것 하나에서부터 변화를 추구하면서 연구, 개발해 가는 기능성의류 전문회사 입니다.
   
에버뉴(EVERNEW)
일본의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에버뉴 티타늄은 알루미늄보다 가볍고 강도가 높으며 녹슬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금속냄새가 전혀나지 않으며 비중은 스테인레스의 60%로 아주 가볍고 우수한 내구성을 가졌습니다.
   
 
폭스리버(Fox River)
1900년 미국 위스콘신의 Fox River Valley에서 수제 니트 양말을 생산하기 시작한 것이 오늘날의 Fox River Mills의 시작입니다.
고기능성 양말인 Wick Dry시리즈와 천연 반물질 X-Static 시리즈로 전세계 아웃도어 양말 및 장갑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파이브텐(Five ten)
스텔츠창으로 유명한 파이브텐은 암벽화와 릿지화 분야에서 최고의 인지도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강한 브랜드입니다.
   
 
가르민(Garmin)
Garmin는 1989년에 손에 쥐는Global Positioning System (GPS) 란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Garmin은 다양한 상품군으로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일에서 부터 판매 후의 고객 서비스까지 이루어 내는것을 기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거버(Gerber)
다용도툴 부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브랜드입니다.전세계적으로 베스트 상품인 Multi Plier 600 시리즈는 Gerber의 명성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상품들입니다.최근 800시리즈를 내놓으면서 다용도툴에 디자인적인 감각과 인체공학적인 면을 추구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그랑져 (Granger`s)
1937년 왓포드(Watford)에서 그랑져 상품이 시판된 이래로 그랑져 회사는 액상 처리에 기초한 방수제와 관리제를 개발하는 데에 혼신을 쏟아왔습니다.
현재 그랑져사는 신발뿐만 아니라, 의류용 기능성 방수제를 개발하고 더 나아가 그랑져 방수 제품의 성능을 인정한 원단 제작사 및 신발 제작사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그레잇 이스케이프(Great Escape)
  1948년 원단 도매업으로 시작된 이탈리아 그릿이스케이프는 이탈리아에서는 최초로 1979년에 고어텍스 자켓을 생산한 회사입니다.

45도, 90도, 180도라는 독특한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전문등반용 의류부터 트레블, 마라톤의류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레고리(GREGORY)
그레고리사는 다양한 신체의 크기와 형태에 배낭이 편안히 맞도록 하는 혁신적인 방법을 개발하면서 지난 30년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멜빵이나 허리벨트에 사용되는 그레고리 고도 기술인 가열 성형한 FLO.FORM 시스템은 수년간 주름이 잡히거나 조임없이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그리벨(GRIVEL)
그리벨은 이태리 명품으로 오랜 전통과 장인정신으로 전세계의 알피니스트들이 애용하는 가장 현대적이고 믿을 수 있는 빙벽장비와 크램폰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그리벨의 빙벽장비와 크램폰들은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한솔 상사(Hansol)
레져용 기능성 매트와 방석을 제작하며 저렴한 가격에 비해 고품질의 제품이 특징 입니다.
   
한바그(hanwag)
한바그는 1921년 뮌헨 근교에서 설립니다 한스 바그너에 의해 탄생한 정통 등산화입니다.
최상의 소재와 뛰어난 가공기술, 소량생산을 통해 품질을 높여온 한바그는 등산의 역사와 함께 끝없이 발전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는 전문 등산화 개발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온 등산화의 명품입니다.
   
하이기어(High Gear)
미국의 전문 아웃도어 디지털 장비 브랜드로 고도계, 기압계, 나침반, 온도계, 시간, 알람, 크로노그리프, 타이머, 백라이트, LED랜턴, 방수등의 기능을 용도에 맞게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심박계, 거리계, 만보계, 칼로리카운터, 스톤워치, 알람, 크로노그라프등 다기능의 복합 만보계 및 기타 여러가지 악세사리는 미국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허밍버드(Humming Bird)

오스트리아 허미버드 의류는 유럽풍의 고품격 디자인과 첨단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것이 특징이며 배낭류는 듀폰 코듀라 플러스와 같은 내구성이 탁월한 원단을 사용해 활동적이고 편리합니다.

   
 
아이샬롬(I.Shalom)
아름다운 무늬, 다양한 색상의 면 스카프이자 땀을 잘 흡수하는 손수건 - 등산인의 필수품입니다.
   
아이디어월드(Idea World)
아이디어월드는 아이디어 신상품 개발 전문 기업으로서 1991년 설립되어 고객의 입장에서 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상품 개발에 연구와 투자를 하고 있는 신기술 벤처기업입니다.
아이디어월드는 세계최초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움직여 햇빛의 방향에 따라 모자창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모자를 개발하여
2002 FIFA WORLD CUP KOREA/JAPAN 의 일본라이센스업체와 독점계약하여 품질과 기술을 인정 받았습니다.
   
일루미나이트(illumiNITE)
한국 일루미나이트(illumiNITE)는 야간 운동시에 당신의 안전을 지켜드리는 (주)GNC Global을 모기업으로 하는
스포츠브랜드로 자사는 미국 Reflect USA 사와 한국 내 독점계약을 맺고 기존 스타일을 벗어나 멋진 디자인과 안전성을
가미한 제품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풍요롭고 건강한 삶의 활력소가 됨은 물론, 다양하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줄보(Julbo)
유행을 따르는 도시 거주자들 뿐 아니라 눈 덮힌 봉우리와 깊은 바다 낚시 같은 거친 열린 공간과 극도의 스포츠에 노출된 열정적인 하이커와 모든 사람들을 위해 줄보 고글은 멋과 기능 둘 다를 제공합니다.
각 고글의 모델들은 기술적인 조사와 다방면으로 편리함과 최적의 보호기능이 조합되었습니다.
   
 
케이투(K2)
1976년 한국 특수 제화를 설립하여 K2 상표를 부착한 국내 최초의 등산화를 생산한 업체. 등산화에서는 제품의 고급화, 다양화를 꾀하고 있으면 의류면에서도 등산, 낚시,스키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생활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가지닥스(KAJITAX)
가지다는 양질의 쇠를 얻기위해 용광로에서부터 특별히 선별되며 보다 견고하고 예리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 많은 망치질 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동양지형에 가장 적합한 워킹용 아이젠에서 고도의 정밀도를 요구하는 아이스바일까지 가지다의 전 제품에는 최강의 일본도을 제작했던 장인정신이 숨어있습니다.
   
가리모아(KARRIMOR)
1964년에 설립되어 영국 아웃도어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최고급 제품들인 KS (Karrimor Specification) 만을 고집해온 기능성 중심의 세련되고 중후한 디자인의 등산ㆍ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케이랜드(Kayland)
희말라야 원정대용 등산화부터 아웃도어 슈즈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하고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발목 보호와 충격흡수에 중점을 둔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45개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켈티(KELTY)
1952년 설립된 이후 세계 최초로 알미늄 후레임 Back Pack을 개발한 HIP-BELT의 세계 최고의 배낭으로 신소재및 다양한 용량과 스타일로 세계 각국에서 최고의 찬사 를 받고 있는 배낭입니다.
   
클라터뮤젠(KLATTERMUSEN)

-극지의 나라 스웨덴에서 온 클라터뮤젠
클라터뮤텐은 극지의 극저온과 강풍등의 극한 상황에서 테스트되고
만들어져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배낭 등에 20m 완전방수 기능이 있어. 우천속이나 물에 빠졌을 때도 안전하게 수납물을 보호해줍니다.
그리고 심플하고 유럽적인 디자인으로 남들과는 다른 품격을 사용자에게 드립니다.

   
컴퍼델(KOMPERDELL)
세계적인 스틱 제작사인 컴퍼델은 1922년 오스트리아 산악지방에서 태어나 나무 스키폴 제작을 시작으로 세계최초의 금속 스키폴과 폴을 놓쳤을 때 잃어버림을 방지하는 손목 스트랩을 고안하였고 유명산악인들의 요구에 의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3단 알파인 스틱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바닥으로부터 전달되는 충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킨 Vibrastop을 계개발하여 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코베아(Kovea)
코베아는 한국의 산악인과 산악인의 자부심 덕택으로 명실상부한 야외용 개스버너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기술중심주의에 입각하여 총 매출의 7 ~ 8%를 R&D에 투자, 기술축적 및 신기술 습득에 헌신의 노력을 다하며 세계 속의 상표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라푸마(LAFUMA)
1930년에 창립하여 의류, 신발, 배낭등 마운틴 하이킹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과 인체공학적인 설계 즉, 강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 32개국에 달하는 네트워크에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프랑스 1위의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대중적인 선구자가 되어 매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혁신적인 브랜드입니다.
   
리더만(Leatherman)
내가 필요해서 만든 도구 리더만.
Leatherman은 제품을 효과적이고 유용하게 만드는 방법을 공개하지 않고있다.
모든 부속들은 쉽게 부식되지 않으며 안전하게 사용되어짐을 보증할 뿐이다.
   
레키(Leki)
1970년 "LEKI"라는 브랜드로 처음 스키폴을 제작하기 시작한 독일 LEKI Lenhart GmbH는 현재 전세계의 스틱 시장을 리딩하는 선도업체가 되어 있습니다.

현재 생산공장은 체코에 위치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고품질 정책으로 세계 스틱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레키의 폴은 온 세계의 산 위에서 직접 성능 테스트를 거치며, 레키의 국제적 전문가 팀의 여러해에 걸친 광범위한 경험과 노하우로 완벽한 제품만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루이스앤클락(Lewis N. Clark)

여행자들의 경험과 방법을 모두 수용하여 제품을 만드는 루이스 앤 크라크(Lewis N. Clark)는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는데 도움을 드릴것입니다.
여행용 수납함과 열쇠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리베로(LIBERO)
2000년 ”MLIBERO“로 브랜드 런칭을 시작한 태산레저(리베로)는 바지를
주요 아이템으로 자켓, 티, 모자, 장갑, 속옷 등 다양한 아이템과 소재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브랜드의 주타켓은 중저가 지향하는 장년층입니다.
아웃도어 의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고품격,고품질의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해 내는 업체 입니다.
   
  라이프(Life)
  코펠,아이젠,머그컵등 여러가지 등산용품을 제조하는 업체로서 질좋은 상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가 특징 입니다.
   
리자드(LIZARD)
리자드사는 이태리에 위치한 스포츠 샌달 및 가죽신발 전문회사로 1992년 돌로미티산에서 창업하여 좋은 재료와 기술력으로 편안한 신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Lizard Footwear, the premier outdoor footwear line in Italy, is known for its innovative, technical products in sport sandals and moccasins. Born in the Dolomite Mountains of Italy in 1992, Lizard uses superior quality materials and construction, as well as anatomical designs for ultimate comfort. The line crosses a broad range of activities including watersports, hiking & travel, as well as leisure.
   
로바(LOWA)

로바의 창업자 로렌츠 바그너는 독일 예첸드로프에서 대대로 신발 제조업을 해온 바그너 집안에서 태어나 1923년 가문에서 독립한 로렌츠 로바라는 브랜드를 창시하였습니다. 그후 "고이세러" 라는 뛰어난 신발을 개발함으로써 오늘날까지도 독일인들의 전통적인 등산화는 모두 "고이세러" 라고 부를 정도로 등산화의 대명사가 되어왔습니다. 세계 최초로 접착제 없이 붙일 수 있는 "불카" 창을 생산하였으며 1967년 세계 최초로 가죽대신 플라스틱 스키부츠를 생산ㆍ개발하여 전 세계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970년 세계 최초로 플라스틱 주입식 방법 채택과 함께 1992년 생산라인 개혁 기술개발로 고기능성 등산화를 생산하면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3중 바닥창(주입방식 폴리우레탄 중간창)- 충격을 흡수하고 바닥창과 안창을 틈새 없이 연결

*2중 고어텍스- 로바특허기술에 의한 구김방지작용으로 인해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

*기온 조절 시스템-스프레이 접착방식과 수직 파이버 구조로 풋베드의 펌프작용에 의한 공기순환기능으로 발의 온도 및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

   
▒ 고라이트 (GoLITE) ▒
 
퍼팩트 라이트! 고라이트 의 정신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가볍고,튼튼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미국및 유럽에서 런닝,MTB,하기킹하는 매니아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루미녹스(LUMINOX)
극한의 상황에 수행되는 생명을 건 임무에 사용되는 손목시계에 요구되는 절대 조건은 순간에 시간을 인식할 수 있는 “시인성” 확보입니다.

루미녹스의 모든 시계에는 루미나이트시스템 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위스의 MB-Microtec社 에 의해 개발된 것으로, 밤낮을 불문하고 종래의 형광 시계의 약 100배 이상의 밝기로 25년 이상 계속 발광 하는 경이적인 시인성 을 실현한 자기 발광형 마이크로 가스 캡슐을 내장한 일루미네이션 시스템의 일종입니다. 빛을 모아 발광하는 축광 시계와 같은 광원도 불필요하며, 백 라이트 버튼을 누르는 등의 번거로운 조작도 필요 없어, 현재까지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혁명적인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틴어로 「밝은 밤」 을 의미하는 루미녹스 는, 다른 손목시계와 구별이 분명해, 특수 군용 시계로서 확고 부동한 신뢰를 거둔 존재로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의 하나인 미군 시방서 MIL스펙(MIL-46374 F)을 만족하였으며, 모든 미 군의 시방서에 준거한 제품군을 개발하였습니다. 게다가 특수 구조의 반사 방지 코팅 유리 와 10년 이상 지속하는 무브먼트 배터리를 채용함으로써, 차기 스페이스 셔틀(X-33Venture Star) 계획의 일목을 담당할 시계로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혹한 조건에서의 높은 실용성」 군용 시계 본래의 목적이며, 루미녹스 社가 자랑하는 개발 컨셉이기도 합니다.

   
 
매드락(Mad Rock)
이 세상에서 마찰력이 가장 좋은 암벽화 매드락.
암벽화가 갖춰야 할 세가지 요소-마찰력, 경도,복원력-를 모두 갖춘 첨단 테크노 암벽화. 매드락은 과학입니다.
인수봉등 우리나라 암장의 돌기, 암질등 특징을 철저히 분석하여 제조시 암벽화창에 데이터를 입력하여 기억시킨 최첨단 테크노 암벽화입니다. 훼이스면 훼이스,슬랩이면 슬랩,크랙이면 크랙 어느 조건에서도 최상의 능력을 발휘하는 매드락은 락클라이밍 슈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입니다.
   
맥라이트(Mag-Lite)
1995년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던 평범한 FLASH LIGHT 제품을 완전무결한 제품으로 만들어 보겠다는 IDEA를 가졌던 한젊은이에 의해 설립된 미국의 MAG INSTRUMENT는 오늘날 이분야에서 세계최고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국이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기업의 하나로 성장하였읍니다.
   
마모트(Marmot)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하여 30여년의 역사를 가진 마모트는 고집스럽게 전문가용 산악 제품만을 생산해오고 있으며,1990년대 부터 글로발 소싱과 판매를 전략으로 전세계 약30여개국에 진출해있다.기능성과 품질우선주의를 기본으로 하여 99% 완벽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맥넷(McNETT)
2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아웃도어 장비를 만들어온 미국의 전문업체입니다. 국내에는 주로 나이프가 들어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인들(Meindl)
마인들은 등산화 제작을 예술 작업으로 생각하는 장인 정신을 지금까지도 고수하고 있습니다. 제작 과정에서의 철두 철미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완성된 등산화는 전문 등반가들에 의해 그 성능과 착용의 편안함 등을 검증 받게 됩니다.
1975년부터 마인들 등산화에는 사용 범주에 따른 A ~ D까지의 등산화 분류 기준이 적용되었습니다. 등산화 선택과 이해를 돕기 위해 적용된 이 분류 기준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게 되었으며, 나아가 다른 제작자들도 이러한 분류 기준을 모방/도입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멜로스(MELLOS)

유럽의 제일 아름다운 폭포의 하나로 알려진 멜로 계곡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멜로스는 인간의 탐험 정신을 모티브로 필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설립한 이탈리아의 최고 클라이밍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밀라노의 패션 감각과 첨단 과학을 접목시켜 인체를 보호하는 고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로 산악인 및 일반인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멜로스의 탄생은 등반에 대한 대단한 열정과 문화적 개발 , 모험 , 여행. 화합을 바탕으로 생겨나 나비가 정상을 향하듯 우리의 정신은 등반가의 마음과 함께 한다는 것입니다.

   
몽벨(Mont-bell)
1975년 일본의 탁월한 등반가,탐험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일본 제 1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이러한 몽벨의 극단적인 기능성 추구정신 때문에 인간의 한계를 극복하려는 전문가집단은 물론 이들의 세계를 동경하는 도전적인 사람들, 그리고 생활속에서 자연의 풍요를 즐기려는 사람들 모두에게 최고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몬트레일(montrail)
미국의 아웃도어 전문 신발제조 업체로 발에 꼭맞는 고급 신발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리타(MORITA)
사용할수록 그 가치를 인정받는 모리타! 모리타사가 생산 제품 하나 하나에 추구하는 정신입니다. 코펠의 강도, 중량, 내구성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모리타 제품은 쾌적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극한 상황에서도 든든한 동반자가 됩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면 할수록 자부심과 애착을 느끼는 제품, 모리타가 실현하는 세계입니다.
   
마운틴이퀴프먼트(MOUNTAIN EQUIPMENT)
1975년 더그 스코트(Doug Scott)의 등정을 시작으로 1978년 라인홀드 메스너(Reinhol Messner 세계최초의 14좌 완등을 성공한 산악인)와 피터 하블러(Peter Habeler)의 에베레스트 정상 등정 등 뛰어난 알피니스트들이 이름난 고산을 정복 했을 때 마운틴 이큍먼트는 항상 그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영국의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 속에 축적된 경험으로 무결점의 완벽한 품질 장비를 만들어 내고 있는 마운틴 이큍먼트는 언제나 지구상의 가장 힘든 여행에는 영원한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마운틴하드웨어(M.Hardwear)
브랜드명에서 느낄수 있듯이 제품의 내구성이 탁월한것이 큰 장점이며, 국내에서는 버티칼 리미트란 영화에 소개된 이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MSR(Mountain Safety Research)
MSR은 1960년대 등산장비의 기능과 안전의 중요성을 부르짖던 한 젊은 등산가에 의해 창립되었습니다. 오늘날 MSR은 아웃도어생활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안전하고 성능 좋은 장비만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MSR이 개발한 신제품은 다른 장비들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오래 전에 생산되었던 구형 모델들마저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재생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무슈(MUSSHU)
현재 일본에서 급성장하는 무슈사는 타 브랜드에서 사용하지 않은 최고급의 신소재 원단을 주로 이용하여 기능성의 발전을 추구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명광(Myung gaung)
  스패츠,머그컵,아이젠,수저세트등 아웃도어에 적합한 악세사리등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 입니다
   
 
날진(Nalgene)
Emanuel Goldberg라고 이름지었던 뉴욕의 화학자 로체스터가 1949년 플라스틱 pipette holder를 개발한 것이 오늘날 날진의 시작이었습니다.
Nalge Nunc 인터내셔널의 사명은 모든 고객들의 생명을 강화하고,그들의 필요성에 의해 찾는 고급 우량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난니니(Nannini)
미국의 모터사이틀용 고글 전문 메이커로 등산용의 고글도 생산한다.
   
나바로(NAVARRO)
캐나다에서 탄생한 나바로는 18년 동안 아웃도어 전문 시장을 위하여 질 높은 의류들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나바로사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제품의 섬세함으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나이스정수관리(nice)
나이스 정수관리는 정수기의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질 Test, 이전설치, 필터교환 및 A/S를 주 업무로 "고객만족 친절한 서비스"라는 사훈아래 해당분야의 특수한 기술(Know-How)을 겸비한 전문 기술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닉크왁스(Nikwax)
자연이 악천후를 만든다면 닉크왁스는 젖지않게 만들수 있다는 모토를 가지고 있는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인 방수 스프레이 용품 전문 생산업체입니다.
미국을 기반으로 유럽 및 일본에까지 전세계 35개국에서 많은 아웃도어인들로 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친환경적인 소재들만을 이용해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나이트이츠(Niteize)
NITE IZE, INC는 각종 후레쉬 악세사리와 케이스만을 전문으로 생산을 하는 회사로서 이미 그 명성이 맥라이트애호가에게 널리 퍼져있는 회사입니다. 맥라이트를 가장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갖가지 악세사리들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오클리(Oakely)
오클리의 고글은 얼굴의 굴곡미를 그대로 살린 디자인으로 반세기동안 고글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글의 렌즈는 강한 충격에도 절대 파손되지 않는 고도의 기술로 생산되고 있으며, 아웃도어를 지향하면서도 밀레니엄 시대의 최첨단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OD캠프(OD CAMP)
오디캠프는 1990년 진정한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대자연의 풍요로움을 즐기려는 모든 자연인들에게 의류,용품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탄생, 현재까지 고객께 아웃도어 라이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경험의 전문가들에 의해 기능성을 최대한 강조하여 고유의 제품을 개발, 필드테스트를 통한 최고수준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제품을 공급하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오픈컨츄리(Open Country)
미군에 식기를 공급함으로써 유명해진 미로(Mirro)사로부터 독립하여 캠핑용 식기만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오픈 컨츄리(Open Country).
   
오스프리(OSPREY)
미국 캘리보니아 산타크루즈에서 1974년에 혁신적인 디자인과 품질의 배낭과 침낭을 만들기 위해 연구와 생산을 시작하면서 오스프리의 전통과 신뢰가 시작되었습니다.현재도 계속적인 변화와 기능을 추가하면서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전문 등산인을 위한 최고급 소재와 패턴으로 배낭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해외 원정 매니아들에게 각광하는 브랜드입니다.
   
오알(Outdoor Research)

'Outdoor Research'의 약자로 스키,등산,아웃도어등의 제품들의 기능성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으로 명성이 나 있는 브랜드이지만 오직 제품의 실용성으로만 평가 받고 싶어하는 고집있는 브랜드입니다.

   
 

  ▒ 하이 기어 (High Gear) ▒
 
미국의 아웃도어 디지털 장비 브랜드로 고도계, 기압계, 나침반, 온도계, 시간, 알람, 크로노그리프, 타이머, 백라이트, LED랜턴, 방수등을 용도에 맞추어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심박계, 거리계, 만보계, 칼로리카운터, 스톤워치, 알람, 크로노그라프등의 기능의 복합 만보계와 기타 악세사리는 미국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팩세이프(PacSafe)
pac safe 는 2명의 호주 배낭여행 전문가가 80여개국을 여행하면서 습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게되었습니다.
그 들의 생생한 경험과 여행자들의 요청에 의해 제작된 pac safe 는 여행하는데 있어서 가장 적절하고 안전한 여행 안정용품입니다.

가방의 칼등에 의한 베임, 짐이 함부로 뒤져지거나, 마약등의 원하지 않는 짐의 투입, 노트북과 서류가방의 분실, 카드와 여권의 도난 등등 당신의 즐거운 여행을 어떤 사람들은 이런 일들로 망치게 됩니다.
pac sate 는 이런 불쾌한 일들로 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강한 장력 소재의 스테인레리스 스틸 와이어로 제작된 portable pacsate 안전 시스템은 절단등에 의한 도난 등의 불행한 일로 부터 당신을 지켜주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pac safe 는 거북이 등껍질 모양의 강한 일체형 구조입니다.

pac safe 는 여행 안전용품만을 생산하는 전문 호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1999년 세계적인 여행잡지인 'Backpacker' 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효용성을
인정받아 Editor's Choice Awards를 수상하였습니다.

   
페츨(Petzl)
프랑스의 유명한 산악장비 업체이자 브랜드로서 페츨의 전문장비는 세계 암벽 및 빙벽 장비로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아 전문등산장비의 표준이라고 할 만합니다. 등, 하강기, 카라비너, 헤드랜턴, 안전벨트, 헬밋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암벽이나 빙벽을 즐기는 전문 산악인들에게 가볍고 강하며 사용이 편리한 제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또한 헤드랜턴은 광원선택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조절을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페츨의 모든 제품들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산악인들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피닉스(Phenix)
1953 년 일본에서 설립되어 고급스키웨어를 생산하던 전통있는 종합 스포츠 의류 생산 기업으로, 1978년 골프웨어를 시작으로 육상,축구등을 스포츠웨어를 생산하고 유명팀과 국가의 스폰서를 했습니다.
1998년 'PHENIX OUTDOOR'출시 하면서 본격적인 등산 및 아웃도어 의류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1999년 에베레스트 청소운동과 KBS(도전 지구탐험대)가 공식 후원하는 ‘꿈나무원정대' 를 후원하여 성공적인 에베레스트 등정을 도왔습니다.
한국은 2002년에 도입되어 백화점 및 전문점에 입점하여 전통아웃도어웨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플래티퍼스(Platypus)
1968년에 만들어진 플래티퍼스사는 호주에 사는 오리 너구리의 일종인 생물은 토대로 만들어진 브랜드 입니다.플래티퍼스 물주머니는 매우 유연하여 어떤 가방속의 타이트한 공간에서도 잘 들어가며 소재는 음료 용기에 사용하는 폴리에틸렌으로 불쾌한 프라스틱 냄새가 물에 배지 않는다.
   
폴라(Polar)
핀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POLAR는 세계적인 심박측정기 제조 회사입니다.
한국에 소개된 지는 꽤 되었지만 심박기라는 생소한 제품에 대한 인식부족으로 비싼 전자시계로만 여겨졌습니다.
마라톤의 부흥과 함께 Over Pace를 극복할수 있는 수단으로 요사이 POLAR의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프리머스(Primus)

1882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처음 가솔린 스토브를 생산한 이래 지금까지 전세계 LP-GAS 스토브 시장를 리딩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세계 90개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ISO 9001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그 품질의 우수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대표상품으로 Himalaya 전천후 버너와 Alpine 티타늄 가스 버너가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최고의 버너라고 자부하는 프리머스 버너는 극지방 탐험가들이나 알파니스들까지 애호하는 전문적으로 설계된 스토브입니다. 프리머스 제품은 기능면에선 강화된 반면 설계는 심플하면서 조작은 간편하여 대중적인 상품발전에 기여하였습니다.

   
프린스턴(PrincetonTec)

미국 브랜드인 프린스턴 랜턴 및은 어떤 거친 자연 환경에도 빛을 잃지 않고 또, 뛰어난 방수력을 자랑합니다. 앞으로 아웃도어 매니아들을 위한 밝은 빛이 되어 줄것이다.

   
 
라이클(Raichle)
1909년 런칭이래 최고급 소재와 정교한 기술력으로 아웃도어의 최고급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취급하는 제품은 일반 경등산화에서 고어텍스 전문 등산화까지 다양하게 라인업되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수 제작 바닥창 시스템은 발목은 물론 무릎까지 보호하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 하였습니다.

1898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Raichle은 85년이 넘는 오랜 수제화의 전통 기법과, 고품질의 소재와 제조 방식, 그리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표방하여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만듭니다. 특히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수 제작 OUTSOLE 시스템은 발목은 물론 무릎까지 보호하고, Raichle의 트레킹 골(Last) 모양은 정형외과 의사들의 긴밀한 협조와 함께 탄생 되었습니다. 1912년 스위스 군납업체로 지정된 이후 1924년부터 본격적인 등산화 및 스키화를 제작하고 있으며, 라이클의 이러한 노력으로 다양한 등산 경로에서 요구되어지는 현대적이면서 기술적으로 뛰어난 최고급 품질의 등산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리짤츠(Richarts)
  RICHARTZ는 전통을 지키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존시킵니다. 이 철학은 RICHARTZ제품의 품질, 기능에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RICHARTZ는 100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릿지라인(Ridgeline)
중저가 아웃도어 의류및 악세사리를 제작하고 있으며 가격대비 고품질의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로우너(Rohner)
로우너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로 세계 양말 시장에서 유럽에서는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습니다.
질좋은 양말과 기능성, 패션 양말, 속옷등을 다양하게 생산해 내고 있는 업체입니다.
   
 
시에라 디자인(SIERRA DESIGNS)
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에서 시에라 디자인사가 설립되어 최초로 '오리지날 60/40 마운틴 파카'를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발매로부터 30여년 이상 등산용 파카의 금자탑으로서 절대적인 신뢰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미국 및 전 세계나라에 유명브랜드임을 확신시켰습니다. 디자인적 단순함과 절제미를 강조하고 있으며, 깨끗한 선과 상품에 대한 기술적 우위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바(Silva)
Silva는 스웨덴에서 1930년 창업이래로 나침반과 산악지형 기구들을 오랜 역사속에 개발ㆍ생산하여 산악인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신호상사(Sinho)
  쿨맥스양말, 침낭, 우의, 배낭 카바등 각종 아웃도어 봉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시리오(SIRIO)
일본의 등산화 전문 제조회사로 동양인의 족형에 맞게 제작되어 국내에서는 편안한 신발로서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디자인 및 기능성에대한 시스템 설계는 일본에서 연구하며 제작은 명품신발의 고장인 이태리에서 그 기술을 빌려 생산합니다.
   
스노우검(SNOWGUM)
1908년 오스트리아에서 "Scout Shop"으로 출발하여 1993년 스노우검으로 재탄생한 브랜드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급성장을 하였습니다. 도시와 산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Town Outdoor의 전통 브랜드로 스키, 전문 등산가들 뿐 아니라 옥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락하고 질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모든 기술력과 신용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스노우라인(Snow Line)
진흥정공은 그간 OEM으로 국내 아이젠을 공급해 왔습니다.

특허품인 신개념 아이젠-체인젠 개발과 더불어 스노우라인이라는 자체 브랜드로 등산용 아이젠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2002년 부터 발바닥 충격을 흡수하여 보행운동의 피로도를 감소시켜주고 발바닥 펌프작용을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하여 Air Pump Gel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스노우 피크(Snow peak)
'아웃도어 생활의 창조자' 라는 기업이념을 모토로 삼고,
1958년 창업이래 티타늄 가공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맹주 스노우피크는 기존의 휘발유버너보다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화력을 발휘하는 초경량 기가파워 티타늄 버너를 세계최초로 개발해 전세계 가스버너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앞으로 기가파워 시리즈는 세계산악계의 초 경량화 사조를 주도할 것이며 인류의 등반영역을 보다 넓혀줄 것입니다.
   
솔트렉(Soletrek)
1999년 튼튼하고 실용적인 세계 제일의 배낭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창립된 솔트렉은 그 동안 고산등반에 적합한 Alpine Series나, 오지나 극지탐험에 적합한 Adventure Series, 등판의 통기성을 살린 A.S.B.(air stream backpanel)Series등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통기성 등판 시스템인 A.V.B.(air ventilation backpanel) 2003 System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주원료를 EVA와 PE를 혼합 사용하여 인체에는 무해하고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또한 통기성 이 뛰어나고 수분 흡수력이 Zero로 위생적이며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 합니다.
   
스펜코(Spenco)
소비자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상품 만들기에 집중하는 Spenco라인은 많은 매니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Footcare 상품의 다양성과 혁신적인 기능을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스위스텍(Swiss-Tech)
새로운 카테고리인 Micro Tool을 만들어낸 대표적인 미국 브랜드입니다.
깜직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세계 각국에서 요즈음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써미트(Summit)
1983년 설립된 배낭 전문 제작업체인 써미트는 18년동안 오직 배낭만을 연구 개발 제작한 회사로 투철한 장인정신을 토대로 배낭의 기능과 편안함을 우선으로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선인상사(Sun-in-coperation)
산행이나 아웃도어 활동시 필요한 주머니,케이스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지금도 보다 간편하고 고기능성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써니렉(SunnyRec)
미국등지에서 동종 업체인 캐스케이드 디자인과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매트리스 제조업체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매트리스를 제조하여 아웃도어, 캠핑 생활에 안락한 시간을 약속합니다
   
썬토(Suunto)

썬토사는 1936년 토마즈 볼로넨씨에 의해 창업되었으며 이는 기존의 나침반보다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그 결과로 세계 최초로 액체로 채워진 야외용 나침반을 제조하였고 그 후 나침반을 비롯한 각종 계측 기구 개발에 힘써 일찍이 ISO 9001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썬토사는 수중 다이빙 계기에 있어서도 높은 기술력을 갖고 있으며 잠수계에서는 특히 그 명성이 세계적입니다. 썬토사는 대부분의 유럽 국가와 미국, 캐나다, 일본과 나토(NATO) 와 유엔(UN) 군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국제 오리엔티어링 연맹의 공식 후원업체이기도 합니다. 수중 다이버를 비롯한 야외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은 썬토사 제품의 품질의 정확성, 신뢰도, 그리고 견고성을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타라스불바(TARAS BOULBA)
일본의 최고 유명 스포츠 브랜드인 아식스사가 창립한 타라스불바는 황야속의 지혜라는 신념을 앞세워 기능성을 중시ㆍ섬세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명품 브랜드입니다. 아웃도어 캐주얼 의류를 중심으로 최고급 기능성소재만을 이용하여 세심한 설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매니아뿐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 평상복으로도 인기있는 브랜드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거스(Targus)
타거스는 노트북 케이스 및 가방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기업, 소매자 및 OEM과 파트너쉽을 맺어 노트북 PC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타거스는 계속해서 휴대용 컴퓨터 액세서리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휴대용 솔루션 제공업체의 선두주자로서 타거스 그룹은 전 대륙 145개국 이상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타라고(TARRAGO)
1940년 Joauim Tarrago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초기에 가죽염색을 하는 제조업에서 시작, 1960년대에 들어와 구두 제조업을 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죽신발의 방수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하였고 차츰 등산화에서 아웃도어 신발(런닝화, 트레킹화등)로 점차 사업을 늘리면서 스페인 신발에 혁신을 가져왔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테바(TeVa)
스포츠 샌달과 트레킹용 신발의 미국 전문 브랜드로 1994년 스포츠샌달을 생산하면서 설립이 되었습니다.
"여행을 즐기고,열려진 마음과 건강한 정신,아웃도어에 필요한 모든" 이란 창업정신으로 세계 일류의 Footwear를 생산하고있습니다.
   
더모스(Thermos)
일본의 독자적인 티타늄 보온병회사로써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써머스는 위생처리 및 보온기능에 대한 세밀한 설계 및 디자인 연구를 통해 등산 매니아나 일반인들에게 널리 애용할 수 있는 편안함과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입니다
   
팀버라인(Timberline)
(주)우양팀버라인 제품은 가볍고, 편안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른 많은 제품과 차별화 및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은 18년간 축적한 생산기술과 수많은 권위 있는 디자인상 수상경력이 말해주듯이 디자인 및 기능성이 100%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해서 당당히 세계 시장에 수출도 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자가 상표 수출 업체입니다.
‘수목 한계선‘의 의미를 가진 팀버라인(Timberline)이라는 브랜드로 100% 국내에서 제품을 생산해서 당당히 세계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자가 수출업체입니다. 이는 단순한 OEM(주문자 상표부착방식)이 아니라 30%이상을 팀버라인 자체 개발한 고유의 디자인을 적용해 디자인사용료 별도로 더 받아내는 ODM방식으로 이루어져 팀버라인의 제품개발에 크게 기여를 하였으며, 1997년 미국의 케어테크(Careteck)사에 130만 달러를 출자, 중소기업으로는 처음으로 미국 업체와 브랜드 공유를 하였습니다. 팀버라인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자력으로 당당하게 세계 무대에 진출하여 최고의 퀄러티를 가진 상품임을 증명하였습니다. 오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주)우양 팀버라인은 수 차례 수상으로 검증된 가볍고, 편안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분의 산행에 동반할 것입니다.
   
트래버스(Traverse)
트래버스는 창문을 열면 인수봉과 선인봉이 바라다 보이는 북한산 자락에서 산과 자연을 향한 열정이 넘치는 순수 산악인들이 모여서 만듭니다.
주말 산행이나 여행,재충전을 위한 휴가동안 자신만의 Life Style을 추구하는 스포츠 및 어드벤쳐 매니아들을 위하여 품질과 기능르 중시하며 "트래버스는 다릅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한차원 앞서가는 신개념 신소재, 남보다 다른 Functional Detail로 인체의 곡선과 야외 활동에서 요구하는 편안함과 자연에 맞서는 보호 기능을 갖춘 전문성이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추구합니다.
   
트렉스타(TrekSta)
신발 하나 제대로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생산과 수출에 매진해온 트렉스타는 현재 20여개의 해외지점을 통해서 수출에도 주력하고 제품의 고급화와 끊임없는 개발 그리고 기술혁신을 통해 세계의 신발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툴리스(Tulis)
  툴리스(Tulis)는 미국 의료용 보조기구 전문 생산업체인 Medi-Dyne사의 대표적 브랜드로 미국, 영국, 독일등 전세계 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툴리스에서 사용하는 젤은 최고급의 의료용 '툴리젤'( Medical TuliGel )로 저급의 미국 FDA 승인의 젤 폴리머재질과는 다른 첨단소재입니다.
   
 
발란드레(VALANDRE)
1970년 산악인을 위한 Down 제품을 만들이 시작한 VALANDRE는 세계 최고의 품질 을 자랑하는 거위털의 산지로 이름 높은 프랑스남부와 피레네산맥에 위치하여 오직 피레네의 Grey gooes down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다.
VALANDRE가 사용하는 거위털은 순도 95/5 (DOWN/Feather)이며 그 복원력은 750FP이다. 또한 Shell 소재는 통기성과 방수성이 뛰어나며, 저온에서도 탁월한 보온성을 발휘 하는 초경량, 초고밀도 원단인 영국산 Pertex 원단을 사용 하고 있다.
VALANDRE는 또한 엄격한 생산기준을 마련하고 고집스럽게 그 기준에 집착하여, 무결점 제품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VALANDRE 제품은 엄격한 Field-test를 거쳐 만들어 지기에 100% 신뢰 할수 있다.
   
바우데(VAUDE)
독일의 산악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산악스포츠의 정신"이라는 말이 뜻하듯 산악스포츠의 정신이 녹아있는 산악스포츠 용품 전문 제조회사입니다.
의류,등산화,배낭,텐트 등 거의 모든 산악장비를 생산하고 있으며 그 중 국내에는 주로 등산 배낭으로 유명합니다.
   
빅토리녹스(Victorinox)
1884년 스위스의 칼 엘스너(Karl Elsener)가 창업한 빅토리녹스는 스위스 중심의 IBACH라는 곳에서 탄생한 이래로 100년이 넘도록 전세계인들의 찬사를 받아 온 스위스 아미나이프로 우리에게 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빅토리녹스의 모든 칼은 녹슬지 않는 강철로만 만들어졌고 정밀한 칼의 제작공법 등은 엄격한 비밀로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으며, 빅토리녹스의 로고인 십자가와 방패는 스위스 군대의 상징물에서 따온 것입니다. 이 스위스의 상징물은 VICTORINOX와 WENGER만이 사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기능으로 산악인들이나 일반인들에게 널리 유용한 제품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위그암(Wigwam)
위그암사는 90년 동안이나 계속해서 신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 왔으며 전혀 새로운 제품을 창조하기 위해서 자연 섬유와 기능성 섬유를 혼합한 제품들을 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혼방 제품들은 기능 특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최고의 품질과 가치를 자랑하는 위그암사의 전통을 그대로 이어받고 있습니다.
   
워터쉽(Watership)
여행, 아웃도어용 모자만을 전통적으로 생산하는 미국업체입니다.
   
 
예솔-HIGH(YESOL)
1993년에 설립된 예솔무역은 창립하면서 바지를 만들기 시작하였고 그 기간과 규모에 비해 매년 신장을 기록하는 브랜드사입니다. 외국원단의 수입단계를 넘어서 자체원단을 개발, 제작하여 이를 이용한 하이스펙트라와 하이라이트제품은 값도 싸고 질도 좋으며 편안해 등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잠발란(Zamberlan)

1929년 Giuseppe Zamberlan 이 창립한 잠발란 (Zamberlan)사는 현재 사장인 에밀리오의 아들과 딸의 3대 자손들에게까지 이어져 디자인과 생산의 모든 중요한 과정에 잠발란 일가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건실하고 내실 있는 경영을 하는 브랜드사로 유럽은 물론이고 전 세계 지형 국가의 서로 다른 수요를 감안하여 그에 적합한 등산화를 생산하기 위해 우수한 자재 선택부터 마지막 한 켤레까지에 이르는 모든 제작 단계의 철저한 점검ㆍ숙련된 제작자들의 자부심과 장인정신으로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프라나 (prAna) ▒
 
요가복및 클라이밍 전문 브랜드!! 전세계 클라이미너들과 요가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합니다.

미국 제품으로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편한 힙합 스타일의 캐주얼 웨어 프라나는 새로운 감각의 신세대 레저 웨어입니다.

   
잰헤드기어(ZANHEADGEAR)
패션두건, 모자 그리고 머리띠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지노아웃도어(Zino Outdoor Sports)
국산 등산복 전문브랜드인 지노는 고어텍스,윈드스토퍼등의 고급원단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좋은재질의 등산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등산용 자켓,바지,내의 및 장갑,모자 등 등산용 의류의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산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PR(응급심폐소생술)동영상  (0) 2007.09.27
등산할때 음식물 섭취 요령  (0) 2007.09.20
단풍산행  (0) 2007.09.19
단풍이 드는 시기  (1) 2007.09.19
지도로 보는 전국 단풍 명산들  (0) 2007.09.19
쉽게할수 있는 무릎 강화 훈련  (0) 2007.09.18
기본 응급처지법  (0) 2007.09.18
2007년도 단풍 놀이 시기  (0) 2007.09.12
설악산 단풍시기  (0) 2007.09.12
지리산 피아골  (0) 2007.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