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산행코스,정보)

[9월 11일] 수락산 야간산행

1. 산행지 : 수락산 (637m) 

 

2. 산행일시 : 2007. 9. 11 (화) 저녁 7시 50분

 

3. 모이는곳 : 7호선 수락산역 1번 출구쪽 지하 매표소 만남의장소 (벤치) <-- 지상아님.

 

4. 산행코스 : 수락산역 -> 진달래능선  -> 곰바위 ->깔닥고개 -> 수락계곡 ->수락산역


5. 예상 소요시간 : 순수산행시간 2시간+ 휴식시간 1시간

6.참석자: 삼백억,샐리누님,팡팡형님,백호형님,쌍코피형님

7.날씨: 구름 맑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팡팡님이 쏘신 피자 사진 한장.
팡팡님 넘 만나게 먹었습니다.
일단 피자 먹고 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샐리누님과 두번째 만나는 쌍코피님.
쌍코피님 아직 등산에 익숙하지 않아, 등산이 힘드셔요.
힘들지만 열심히 올라가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달래능선에 새로 설치된 밧줄?
등산객의 안전을 위해 설치되었겠지만,
자연은 자연 그대루가 아름다운 것 같아 조금 아쉬움이 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호형 바위에 척척 붙네요 ^--^
기념 샷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살바위에 올랐습니다.
스모그로 조망은 없지만,
땀 쭉흘리고 먹은 곱창에 쇠주, 백호형의 허깨나무 술 만나게 마셧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곡물이 참 깨끗하고 시원하네요 족욕 타임입니다.
피로가 싹~ 풀리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산완료 단체 샷 입니다.
좌로부터,
팡팡님,
샐리누님,
백호님,
쌍코피님입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수락산 야간산행이었습니다 ^--^